작은 이야기
| 제목 | 명상 속 금빛광명에 쌓여... | ||||
|---|---|---|---|---|---|
| 작성자 | 작성일 | 26-06-17 20:30 | 조회수 | 202 | |
|---|---|---|---|---|---|
| SNS 공유 | |||||
|
명상 속 금빛광명에 쌓여... 거룩한 성인의 길을 따름은 무명의 옷을 벗고 거듭남을 추구함이요, 그 명호를 꾸준히 염송함은 본래의 신심을 잃어버릴라 염려함이라네. 너무도 오랫동안 육도를 전전하며 본래 나의 나를 잃고 살아옴을 깨우치니
참 윤회의 본래의미를 깨우치고자 상품연화대본래자리를 찾아가는 과정이다. 살아가는 동안에 뭔가 모를 허전함이.. 진정한 나를 알아가기 위한 여정임을 아니 더없는 환희가 온 우주를 감싸고 희미하던 경계가 일출광명에 쌓임 같아라.. 잃어버린 그 하나의 조각을 찾았으니 비로소 내 안으로 자리하는 광명우주를 만나네.. 삼계를 휘도는 저 인과의 물결들도.. 삼세를 동행하는 저 일체의 업장까지도.. 모두를 해원으로 안아야 함을 깨우니.. 하늘, 땅, 일체존재가 금빛광명에 쌓임이더라.. 오늘은 즐거운 설날입니다... 고운 인연님들과 정겨운 덕담 나누시며 새해에는 건강과 만복이 함께 하시기를 비옵니다.. 빛이 있습니다
추천1 비추천0
|
|||||
| 링크 1 | https://blog.kakaocdn.net/dn/b2WRam/btsK4JNtspk/ngAr4FJWUgjrtVGp22VnXK… 54회 연결 | ||||
00:00
00:00
고객센터 채팅 상담
댓 글 4 개의 댓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손병업님의 댓글
음악 감상 잘 하고 갑니다
김태희님의 댓글
좋은 음악 감상 잘 하고 갑니다
손병업님의 댓글
좋은 글 입니다
김예원님의 댓글
좋은 글 좋은 음악 즐감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