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커피 한 잔'
본문
인생은 '커피 한 잔'
처음에는
뜨거워서 못 마시겠더니
마실만하니 금방 식더라!
인생도 그렇더라!
그러니 열정이 있을 때가
좋을 때이다.
식고 나면 너무 늦다!
'커피'는
따뜻할 때 마시는 것이
잘 마시는 것이고,
인생은
지금 따뜻한 이순간에
즐겁게 사는 것이
잘 사는 것이다.
인생의
따뜻한 순간을 놓치면,
식어버린 '커피' 처럼
인생의 참맛을
잃게 될지도 모른다.
사랑을 알때쯤
사랑은 변하고,
부모를 알때쯤
부모는 아프고,
자신을 알때쯤
많은걸 잃는다.
흐르는 강물도
흐르는 시간도
잡을 수 없다.
모든게 너무 빨리
변하고 지나간다?
우린 항상
무언가를 보내고
또 얻어야 한다.
좋은날
추천0 비추천 0
김예원님의 댓글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