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좋은 글
| 제목 |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 ||||
|---|---|---|---|---|---|
| 작성자 | 작성일 | 26-06-18 07:17 | 조회수 | 223 | |
|---|---|---|---|---|---|
| SNS 공유 | |||||
|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아프고, 속상하고, 괴로워도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데 그런 일들이 없을 순 없으니까요.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괴로웠듯이, 사람으로 인하여 또한 기쁘고 행복하잖아요.
사람이 산다는 것은 결국 함께 일 때, 모든 것에 의미가 있고 행복이 있는 거랍니다.
사람이 아닌 다른 모든 것들은 중심이 아닌 조건들에 불과 하답니다.
지금 이 순간, 어떤 사람 때문에 슬프고 괴로운가요? 고통은 살아있는 사람들의 특권이랍니다.
그러나 기억하세요. 당신을 힘들게 하는 그 사람 때문에 당신의 마음이 있다는 것을.. 마음을 돌이켜 그 사람을 축복해보세요. 먼저 당신의 마음속에 놀라운 평안이 깃들 거예요.
함께 더불어 살아갈 더욱 빛이 나는 우리들의 삶이라는 것을 기억 하길 바랍니다.
그래도 사람이 아름답습니다. 그래도 사람을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추천0 비추천0
|
|||||
고객센터 채팅 상담
댓 글 3 개의 댓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송희환님의 댓글
좋은 글 입니다
박광옥님의 댓글
좋은 글 입니다 잘 읽고 가네요
박철우님의 댓글
희환씨 좋은 아침 이네요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