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 감동 좋은 글

본문 바로가기
감동 좋은 글

행복 우체통

작은 이야기

한잔의 행복

마음은 뜨락

詩人의 글을

감동 좋은글

오늘의 명언

따뜻한 하루

영상 좋은글

준수 궁시렁

제목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작성자 profile_image 송희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6-06-18 07:17 조회수 223
SNS 공유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아프고, 속상하고, 괴로워도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데

그런 일들이 없을 순 없으니까요.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괴로웠듯이,

사람으로 인하여

또한 기쁘고 행복하잖아요.

 

사람이 산다는 것은

결국 함께 일 때,

모든 것에 의미가 있고

행복이 있는 거랍니다.

 

사람이 아닌 다른 모든 것들은

중심이 아닌 조건들에 불과 하답니다.

 

지금 이 순간,

어떤 사람 때문에 슬프고 괴로운가요?

고통은 살아있는 사람들의 특권이랍니다.

 

그러나 기억하세요.

당신을 힘들게 하는 그 사람 때문에

당신의 마음이 있다는 것을..

마음을 돌이켜

그 사람을 축복해보세요.


먼저 당신의 마음속에

놀라운 평안이 깃들 거예요.

 

함께 더불어 살아갈

더욱 빛이 나는

우리들의 삶이라는 것을

기억 하길 바랍니다.

 

그래도 사람이 아름답습니다.

그래도 사람을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 글 3 개의 댓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송희환님의 댓글

profile_image 송희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은 글 입니다

박광옥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박광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좋은 글 입니다 잘 읽고 가네요

박철우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박철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희환씨 좋은 아침 이네요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Total 82건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82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 1 0 06:51
81 profile_image 김현숙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 0 0 06-23
80 profile_image 송희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 0 0 06-20
79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8 3 0 06-19
열람중 profile_image 송희환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4 0 0 06-18
77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 2 0 06-17
76 profile_image 박철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3 0 0 06-13
75 profile_image 이영숙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7 0 0 06-06
74 profile_image 김효숙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 0 0 06-02
73 profile_image 손병업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5 0 0 06-02
72 profile_image 김예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5 0 0 06-01
71 profile_image 김현숙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 0 0 05-31
70 profile_image 손병업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5 0 0 05-30
69 profile_image 서정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3 0 0 05-30
68 profile_image 김효숙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 0 0 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