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것
본문
내가 슬플때면 왜 항상 눈이 올까요?
....겨울이 지나가면서 기억을 남기는 것이다..
그럼 왜 눈은 항상 내가 알지 못하는 한밤중에 내릴까요?
..사람들은 항상 알지 못하는 순간에 수많은 아름다움을 놓치기 때문이다..
왜 다른 곳에는 눈이 내리는데 내가 있는 곳에는 내리지 않을까요?
..다른 곳의 풍경을 부러워하지 마라,
바로 그대 곁에 있는 풍경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느리게 더 느리게 (하버드대 행복학 명강의) 장샤오형..
빛이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 0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