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이란.. > ttaengkyutelapi

본문 바로가기
ttaengkyutelapi

제목 기억이란..
작성자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6-06-25 22:33 조회수 4
SNS 공유
통증이 거의 가라앉았어.
통증을 느낄 수 없게 되니까,
이제는 조금이라도 몸을 움직이면 통증이 다시 시작될 것 같았다.
그래서 그냥 가만히 앉아 있었다.

기억이란 때로 일종의 어리석음처럼 느껴진다.
기억은 머리를 무겁고 어지럽게 한다.
시간의 고랑을 따라가며 과거를 뒤돌아보는 것이 아니라,
끝 간 데 없이 하늘로 치솟은 탑 위에서
까마득한 아래쪽을 내려다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기 때문이다.

이민자들... W.G. 제발트..

빛이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 글 0 개의 댓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9건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19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8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7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 0 0 06-25
16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 0 0 06-25
15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 0 0 06-25
14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 0 0 06-25
13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 0 0 06-25
12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 0 0 06-25
11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 0 0 06-25
열람중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