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 ttaengkyutelapi

본문 바로가기
ttaengkyutelapi

제목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작성자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6-06-25 22:20 조회수 3
SNS 공유

허기를 달래기엔 편의점이 좋다.
시간이 주는, 묘한 느낌을 알기엔 쉬는 날이 좋다.
몰래, 사람들 사는 향내를 맡고 싶으면 시장이 좋다.
사랑하는 사람의 옆모습을 보기엔 극장이 좋다.
몇 발자국 뒤로 물러서기에는 파도가 좋다.
가장 살기 좋은 곳은 생각할 필요 없이 내가 태어난 곳이 좋다.
조금이라도 마음을 위로 받기엔 바람 부는 날이 좋다.
여행의 폭을 위해서라면
한 장보다는 각각 다르게 그려진 두 장의 지도를 갖는 게 좋다.
세상이 아름답다는 걸 알기 위해선, 높은 곳일수록 좋다.
세상 그 어떤 시간보다도, 지금 우리 앞에 있는 시간이 좋다.
희망이라는 요리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두근거릴수록 좋다.
고꾸라지는 기분을 이기고 싶을 때는 폭죽이 좋다.
사랑하기에는 조금 가난한 것이 낫고
사랑하기에는 오늘이 다 가기 전이 좋다.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 이병률

빛이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 글 0 개의 댓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9건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19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8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7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6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5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4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3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 0 0 06-25
12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1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0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