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는 말이 슬픈 이유.. > ttaengkyutelapi

본문 바로가기
ttaengkyutelapi

제목 힘내'라는 말이 슬픈 이유..
작성자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6-06-25 22:27 조회수 4
SNS 공유
"힘내."
사람들은 구내식당에서 그를 만나면 이렇게 말하곤 했다.
하지만 그는 그 말을 들을 때면 그저 울고 싶었다.

'힘내.'
그건 정말 슬픈 말이었다.

기대할 것이라고는 힘내는 것밖에 없다면,
그가 힘을 낼 가능성이 없음을 인정할 뿐 아니라
힘내서 할 일도 별로 없음을 시인하는 셈이니까...

영국 남자의 문제/ 하워드 제이콥슨..

빛이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 글 0 개의 댓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9건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19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8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7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6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5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4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3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 0 0 06-25
12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1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0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