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것 > ttaengkyutelapi

본문 바로가기
ttaengkyutelapi

제목 가장 아름다운 것
작성자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6-06-25 23:03 조회수 5
SNS 공유

내가 슬플때면 왜 항상 눈이 올까요?

....겨울이 지나가면서 기억을 남기는 것이다..


그럼 왜 눈은 항상 내가 알지 못하는 한밤중에 내릴까요?

..사람들은 항상 알지 못하는 순간에 수많은 아름다움을 놓치기 때문이다..


왜 다른 곳에는 눈이 내리는데 내가 있는 곳에는 내리지 않을까요?

..다른 곳의 풍경을 부러워하지 마라,

바로 그대 곁에 있는 풍경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느리게 더 느리게 (하버드대 행복학 명강의) 장샤오형..

            

빛이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링크 1 https://www.mariasarang.net/files/music_catholic/mp3/095.mp3 1회 연결

댓 글 0 개의 댓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LAY 00:00 00:00 STOP
Total 19건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열람중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8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7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6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5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 0 0 06-25
14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13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 0 0 06-25
12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 0 0 06-25
11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 0 0 06-25
10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