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aengkyutelapi
| 제목 | 가장 아름다운 것 | ||||
|---|---|---|---|---|---|
| 작성자 | 작성일 | 26-06-25 23:03 | 조회수 | 5 | |
|---|---|---|---|---|---|
| SNS 공유 | |||||
|
내가 슬플때면 왜 항상 눈이 올까요? ....겨울이 지나가면서 기억을 남기는 것이다.. 그럼 왜 눈은 항상 내가 알지 못하는 한밤중에 내릴까요? ..사람들은 항상 알지 못하는 순간에 수많은 아름다움을 놓치기 때문이다.. 왜 다른 곳에는 눈이 내리는데 내가 있는 곳에는 내리지 않을까요? ..다른 곳의 풍경을 부러워하지 마라, 바로 그대 곁에 있는 풍경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느리게 더 느리게 (하버드대 행복학 명강의) 장샤오형..
빛이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
|||||
| 링크 1 | https://www.mariasarang.net/files/music_catholic/mp3/095.mp3 1회 연결 | ||||
00:00
00:00
고객센터 채팅 상담

댓 글 0 개의 댓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