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내나요 내 인생 > ttaengkyutelapi

본문 바로가기
ttaengkyutelapi

제목 잘 지내나요 내 인생
작성자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6-06-26 06:28 조회수 2
SNS 공유

창밖으로 스치는 풍경을 보고

수첩에 메모를 하고

음악을 듣고


책을 읽고

낯선 곳에서 잠을 자고

두고 온 사람에게 엽서를 쓰고


밤하늘을 바라보며

나를 지켜주는 별자리를 찾아보기도 하고

옆자리에 앉은 사람에게 어깨를 빌려주기도 하고


그러다 사랑에 빠지기도 하고

생을 향한 나의 고단한 로맨스

인생은 어쩌면 이게 전부일 수도 있다고..

잘 지내나요 내 인생 / 최갑수신..

빛이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 글 0 개의 댓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1건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21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 0 0 06-26
열람중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 0 0 06-26
19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 0 0 06-25
18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 0 0 06-25
17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6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 0 0 06-25
15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4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3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 0 0 06-25
12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