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들.. > ttaengkyutelapi

본문 바로가기
ttaengkyutelapi

제목 위험들..
작성자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6-06-26 06:33 조회수 2
SNS 공유

웃는 것은 바보처럼 보이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다.

우는 것은 감상적으로 보이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다.

타인에게 다가가는 것은 휘말리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다.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진정한 자신을 드러내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다.

자신의 생각과 꿈을 대중 앞에 내보이는 것은

그것을 잃어버리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다.

사랑하는 것은 답례로 사랑 받지 못하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다.

사는 것은 죽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다.

희망하는 것은 절망하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다.

시도하는 것은 실패하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다.


그러나 위험은 감수해야 하는 것이다.

삶에서 가장 큰 위험은

아무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이다.


아무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아무 것도 갖지 않고,

아무 것도 아니다.


그 사람은 고통과 슬픔을 피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전혀 배울 수도, 느낄 수도, 바꿀 수도,

성장할 수도, 사랑할 수도, 살 수도 없다.


확실성의 사슬로 매여 있다면, 그 사람은 노예다.

그 사람은 자신의 자유를 박탈당했다.

오직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만이 진정으로 자유롭다.


자넷 랜드- 천국으로 가는 시(유연 저)..

빛이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링크 1 https://www.mariasarang.net/files/music_catholic/mp3/032.mp3 0회 연결

댓 글 0 개의 댓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LAY 00:00 00:00 STOP
Total 21건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열람중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 0 0 06-26
20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 0 0 06-26
19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 0 0 06-25
18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 0 0 06-25
17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6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 0 0 06-25
15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4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3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 0 0 06-25
12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