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멀어져 가거든요.. > ttaengkyutelapi

본문 바로가기
ttaengkyutelapi

제목 사람들이 멀어져 가거든요..
작성자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6-06-25 22:13 조회수 1
SNS 공유
"별로 말이 없군요."

그녀가 말했다.
처음 듣는 말이라 낯선 느낌이 들었다.

"그거 알아요?
말이 별로 없는 사람은
마음속으로 많은 말을 하고 있다는 거,"

마음속으로 많은 말을 한다는 건 무슨 뜻일까?

"사실 나도 말이 많은 편이 아니에요.
하지만, 그건 그리 좋은 건 아닌 것 같아요.
사람들이 멀어져 가거든요."

모리 준이치의 세탁소 중..

빛이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 글 0 개의 댓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9건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9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 0 0 06-25
8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 0 0 06-25
7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 0 0 06-25
6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 0 0 06-25
5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 0 0 06-25
4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 0 0 06-25
3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 0 0 06-25
열람중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 0 0 06-25
1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 0 0 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