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것.. > ttaengkyutelapi

본문 바로가기
ttaengkyutelapi

제목 살아가는 것..
작성자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6-06-25 22:30 조회수 5
SNS 공유
가장 중요한 것은 한 사람의 삶이 다른 사람에게,
또 다른 사람에게,
또 다른 사람에게 남기는 영속적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다. ...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슬픔을 치료해줄 수 있는 약은 없다.
또 있어서도 안된다.
슬픔은 질병도 아니고 감염도 아니다.

그것은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에 대해 있을 수 있는 유일한 반응이며,
우리가 삶 그 자체를,
그 모든 경이와 전율과 아름다움과 만족감을
얼마나 귀중하게 평가하는지에 대한 긍정이다.
슬픔에게 줄 수 있는 유일한 대답은 살아가는 것이다.

혼자 책 읽는 시간/ 니나 상코비치..

빛이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 글 0 개의 댓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1건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11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10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 0 0 06-25
열람중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8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7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6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 0 0 06-25
5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 0 0 06-25
4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 0 0 06-25
3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 0 0 06-25
2 daet24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 0 0 06-25